Home > 폴리스 코스 ep.9-10:선호와 유동만이 힘을 합쳐 범인을 잡지만 배후 보스는 아직 등장하지 않는다!

폴리스 코스 ep.9-10:선호와 유동만이 힘을 합쳐 범인을 잡지만 배후 보스는 아직 등장하지 않는다!

이번 주 시청률은 6.1%와 6.9%로 여전히 안정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사건은 점점 진실에 가까워지고 있다. 선호와 유동만이 함께 제작한다 《警察课程》

kbs 월화드라마 「 경찰과정 」이 이번 주 시청률 6.1%와 6.9%로 여전히 안정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사건은 점차 진실에 가까워지고 있다. 한편 선호와 유동만 파트도 더욱 많은 파트너를 맞이하게 되었다.

철진은 경찰에 출두해 자신이 시험지를 유출했다고 자백하지만 수사 과정에서 다른 사건이 도난당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수뇌부는 불법 도박사이트 사건도 넘겨주라고 지시하고, 여러 개의 휴대전화와 관련 서류를 집에 미리 갖다 놓고 증거로 가져오라고 한다.

《警察课程》오강희는 선호와 유동만이 수사하는 사건에 자신의 엄마도 관련있다는 것을 알고 수사에 참여하기로 결정하고, 선호에게 고백한다!또 시험지 유출을 제보한 사람이 민규라는 강희는 더 이상 웃기는 짓을 하지 말라고 말렸지만 민규는 그만두지 않을 생각이다.
《警察课程》
유씨가 의심을 품는 타깃은고 교수다. 호프집의 전력 사용량이 지나치게 많았을 뿐 아니라 호프집 쓰레기봉투에서 유씨와 선호 씨의 대화를 감청한 문건이 발견된다.류씨는 주변 사람들에게 자꾸 불행을 당하게하고 학생들에게 미안한 마음에 경찰대를 그만두고 사건수사에 전념할 생각이다.

《警察课程》
선호는 입학전에 류동만의 차명폰을 추적했는데 이제 그 휴대폰이 드디어 켜졌다!
ep.10:법도에 맞서다
선호 일행은 유동만을 찾기 위해, 유동만은고 교수를 찾기 위해 약속이나 한 듯 외국인 거리를 찾았다.한 가게에서 환전을하고 여권을 만들었다. 한 푼이라도 벌면 외국에 나가 노후를 보낼 생각이다.
강희는 엄마의 도움으로 새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게 됐고, 선호는 코드를 만들어 사이트 소재를 추적한 뒤 유동만 · 권혁필 · 최희수와 함께 현장에 출동한다. 그러나 사이트를 떠나자마자 삭제된다.선호는 현장으로 달려가 유동만과 함께 새로운 주소로 갔고, 결국 고교수가 배를 타고 달아나기 직전 검거에 성공한다.

《警察课程》
인터넷 자폭사건은 권 교수가 서상학 교수에게 전화를 걸어 보고를 한 뒤, 서씨가 전화를 끊은 뒤 석연치 않은 표정을 짓자 옆에 있던 백희 라이프지도실장이 의미심장한 말을 했다.검거 당시 최 감독은 혼자 받은 전화 한 통에서 나지막하게 말했다."그전까지 끝날 겁니다

《警察课程》
[다음 편 예고]
강선호와 친구들은 체포에 성공한 기념으로 함께 바닷가로 놀러가고 선호와 강희를 혼자 남겨둔다.선호는 강희에게 주려고 선물을 준비했지만 강희는 이미 남자친구에게서 선물을 받은 것 같다?!최희수는 경찰서로 찾아가 한 부장을 만나고, 서교수는 유동만에게 학생을 위험에 빠뜨려서는 안 된다고 경고한다.고 교수는 체포됐지만 범인은 여전히 잡히지 않았다. 선호에게"어떻게 해범이 경찰대에 왔느냐"는'안부'메시지를 보냈다.역시 고교수는 최대 보스가 아니다!

이 글은 투고에서 온 것으로 의 입장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만약 전재한다면, 출처를 밝혀주십시오:https://autowaale.com/artdetail-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