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한국의 광주가 광저우 국제도시 혁신상을 수상했다

한국의 광주가 광저우 국제도시 혁신상을 수상했다

광주시는 제6회 광주국제도시혁신상 (이하 광주상)을 수상했다고 광주시가 7일 밝혔다.이번 광주상은 54개 국가 198개 도시와 지방정부에서 왔다 4%M%PXR4016VV}K]}QCT)76
광주시는 제6회 광주국제도시혁신상 (이하 광주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저우상에는 54개 국가 198개 도시와 지방정부의 330개 혁신 프로젝트가 심사에 참여했으며, 참가 도시와 프로젝트 수는 모두 지난기를 초과했다.이 중 5개 시도가 출품한 사업이 선정됐으며, 광주의 소외계층을 위한 지역사회 배려 사업은 두 차례에 걸쳐 프레젠테이션을 거쳐 수상하게 됐다.

심사소견에 따르면, 광주는 기존 돌봄사업의 한계를 뛰어넘어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과정과 결과, 사례의 확산성 등을 높이 평가했다.

광주시는 돌봄이 필요한 시민이 서비스를 보편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간편한 단일창구 신청 핫라인을 설치하기로 했다.공공기관과 지역사회주민들은 또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적극 제공하였다.4월 1일 서비스를 시작한 뒤 11월 말까지 8752명이 돌봄 서비스를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이 글은 투고에서 온 것으로 의 입장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만약 전재한다면, 출처를 밝혀주십시오:https://autowaale.com/artdetail-45.html